연일 계속되는 한파에 다져진 눈이 얼어붙어 길이 온통 빙판으로 변하는 시기다. 특히 골목길이나 주변도로 등은 제설작업이 제대로 되지 않아 얼어붙은 눈 때문에 노약자들의 빙판길 낙상사고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다.
2015년 최신형 에비수 아이젠 방한화는 밑창 뒷굽 부분에 아이젠이 내장되어 있어, 아이젠을 따로 들고다녀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펼치기만 하면 빙판길을 자신있게 활보할 수 있다. 안감은 최고급 보아털로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밑창부분은 6중창 설계로 빙판의 냉기를 완벽히 차단함과 동시에 체중을 효과적으로 분산하여 오래 걸어도 발이 편하다.
표면의 생활방수 코팅은 눈비로 인해 질척거리는 길을 걸어도 오염이 적고 물기를 완벽 차단하므로 보아털 안감의 보송보송한 감촉을 항상 유지할 수 있다. 기존 방한화는 대개 구두형 디자인이어서 주로 정장에 맞추어 신었으나, 에비수 방한화는 스노우부츠 형태의 세련된 디자인이어서 정장 및 캐쥬얼은 물론 등산복, 스키복 등 레저복장에도 무난히 어울린다. 색상은 블랙,브라운,그레이 3가지 선택할 수 있어 겨울철 패션아이템의 하나로 활용할 수 있다.
일간스포츠 쇼핑몰 아이에스몰(
is-mall.co.kr )은 2015년형 에비수 아이젠내장 방한화를 소비자가(79800원)에서 13% 할인된 69800원에 특가 판매중이다. 문의 1800-9757.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