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계속되는 한파에 방한복 및 방한용품의 수요가 급증하면서 쇼핑몰마다 각종 발열내의를 앞다투어 판매하고 있다. 그러나 품질이 불투명한 저가 제품들이 시장에 대량으로 쏟아져 나온 상태여서 기능성과 발열효과는 엄밀히 따져볼 필요가 있다.
뉴쇼브 발열내의는 ‘흡습발열’의 과학적 원리를 적용하여 입기만 해도 체감온도가 4도 이상 상승하는 효과를 내는 기능성 발열내의다. ‘흡습발열’이란 우리 몸에서 발산되는 수분을 고기능성 섬유를 통해 신속하게 흡수 배출함으로서, 수분의 기화현상으로 인한 체온저하를 막는 것을 말한다. 추운 겨울철에는 우리 몸에서 배출되는 땀과 수분이 찬 공기와 만나 수증기 형태로 기화되면서 체온을 빼앗기고 극심한 추위를 느끼게 되는데, 그 과정을 차단함으로서 발열효과를 내는 것.
따라서 발열내의의 효과는 원단의 기능성이 좌우한다. 뉴쇼브 발열내의는 프랑스 Meryl사의 초경극사 원단과 순수 국산 크레오라 섬유를 사용하여 최상의 수분배출 기능성은 물론, 입지 않은 듯한 가벼운 착용감과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목을 감싸는 넥폴라형 디자인으로 더욱 따듯하고 포근하다. 뉴쇼브는 스포츠이너웨어 전문기업이 생산한 순수 국산제품으로 까다로운 품질검사 기준을 통과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일간스포츠 쇼핑몰 아이에스몰(is-mall.co.kr)은 뉴쇼브 발열내의를 소비자가(49,800원)보다 20% 할인된 39,800원에 특가 판매하고 있다. 문의 1800-9757.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